복지나눔1촌맺기에도 동참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오른쪽)과 박찬옥 일산서구청장(왼쪽)이 쌀전달식 하고 있다.

송포농협(조합장 이재영)과 일산서구(구청장 박찬옥)가 함께하는 저소득층 후원 쌀 전달식과 ‘복지나눔 1촌맺기 ’협약식이 지난 20일 일산서구 법곳동 송포농협 경제사업소에서 있었다. 이 자리에서 이재영 조합장은 “지역과의 나눔복지에 항상 애써주는 일산서구와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송포농협은 따뜻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을 만드는 데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쌀전달식 후 협약서에 서명을 하는 이재영 조합장(왼쪽)과 박찬옥 일산서구청장(오른쪽)

이날 협약식에는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과 김승기 송포농협 본부장, 박찬옥 일산서구청장, 이순철 일산서구청 시민복지과장 등이 함께했다. 쌀전달식과 협약을 마친 후 이재영 조합장과 박찬옥 서구청장은 지역복지와 나눔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경제사업소 시설을 둘러봤다.

박찬옥 일산서구청장은 “올해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일산서구청에 가득했다.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복지와 봉사가 더 많이 확대 됐으면 좋겠다. 이웃과 함께하는 송포농협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송포농협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실천 이외에도 지역 교육지원사업과 경제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송포농협 경제사업소에서 '나눔'과 '복지'에 대한 담소를 나누고 있다. 이재영 조합장, 박찬옥 구청장, 이순철 일산서구청 시민복지과장(사진 왼쪽부터 시계방향)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