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어카운텍스 5기, 1월 9일 개강

 

[고양신문] 일산동구 장항동에 있는 태원세무법인 부설교육기관인 태원세무경영아카데미가 세무회계분야로의 진출을 꿈꾸는 취업준비생, 안정적인 직업을 원하는 주부, 새로운 직업을 원하는 직장인 등을 위한 무료 세무회계 실무교육인 ‘리얼어카운텍스’ 5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이 교육은 태원세무법인 소속 세무사들의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일반적인 학원의 자격증 교육과는 차원이 다른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리얼어카운텍스’는 회계를 뜻하는 어카운트(account)와 세금의 텍스(tax)를 융합해 만든 말로 기업이나 단체의 재무팀이나 세무사 사무실 등 기업에서 바로 일할 수 있는 실전형 교육이다.

이태원 태원세무법인 대표와 김하나 세무사 등 전문 강사진이 실제 현장에서 바로 업무에 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직접 수강생을 지도한다.

3개월 교육과정을 마치면 현장 실무경험 6개월 이상 수준의 실력을 갖출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한 별도의 수업과 스터디 모임도 지원한다.

리얼어카운텍스 과정은 세무회계 수업뿐 아니라 MBTI를 통한 직업탐색, 이력서·자기소개서·면접 특강, 다양한 인문학 특강 등을 통해 수강생들에게 전문 지식뿐 아니라 자연스럽게 삶에 변화를 주는 계기도 제공한다. 교육을 마친 후에도 취업, 자격증 취득, 진학 등에 대한 지속적인 정보도 제공한다. 

수강료와 교육에 필요한 컴퓨터와 기자재는 전액 무료로 제공되고, 교재만 실비 구입이다. 수강 등록 시 10만원의 입회비를 내지만 수강생들의 출석률을 높이고 학습동기를 부여하기 위함일 뿐 교육과정을 충실히 이수하고 수료할 시에는 전액 환급해준다.

[태원세무경영아카데미 리얼어카운텍스 5기 교육생 모집]
▷ 교육기간 : 2017. 1. 9 ~ 4. 6 (총 12주)
▷ 교육시간 : 매주 월, 화, 수, 목 오후 3 ~ 6시
▷ 모집정원 : 20명(사전 면담 후 수강가능)
▷ 교육장소 : 태원세무경영아카데미 교육관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33 현대타운빌 903호)
▷ 수강료 : 10만원(단, 수료기준 충족 시 100% 환급)
▷ 수료기준 : 수업의 90% 이상 참석(5회 이상 결석 시 수료불가)
▷ 문의 : 031-908-7707 / taewon903@naver.com
▷ 수강신청바로가기 ▶ goo.gl/forms/YAqh9axKIVQISqh0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