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10일 고양상공회의소는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엠블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 최성 고양시장, 고양상공회의소 고문중 3대 회장,  장동욱 4대 신임 회장 등이 300여명이 참석해 새해 첫발걸음을 힘차게 내딛었다.

명예회장으로 추대된 3대 고문중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3년간 고양시 기업인들을 대표하는 소통의 통로로서 역할에 최선을 다했다”며 “신임 장동욱 회장의 이임을 축하하며 4대 출범에 많은 격려와 응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남경필 지사는 “고양시에게 2017년은 통일한국 실리콘밸리 프로젝트가 추진되는 매우 뜻 깊은 해가 될 것”이라며 “이번 사업을 중심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고양상공회의소 회원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남경필 경기도지사, 최성 고양시장, 고양상공회의소 고문중 3대 회장, 장동욱 4대 신임 회장 등이 이취임식 및 신년회를 기념하기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장동욱 신임 회장은 “저성장이 장기화가 예견되는 가운데 내수 시장 위축과 해외 수출의 경색으로 경제상황이 심각하지만 고양시가 테크노밸리와 ICT 융합 등을 통한 MICE 산업 활성화로 이 어려움을 타개할 수 있도록 열심히 뛰겠다”고 취임사를 통해 각오를 다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김현미 국회의원, 정재호 국회의원, 고오환 경기도의원, 곽미숙 경기도의원, 소영환 고양시의회 의장, 조장현 IBK중소기업은행 서북지역본부 본부장, 이종신 KB국민은행 경서지역 영업그룹 대표, 지태경 한국노총 경기서북부지역지부 의장, 정준화 한국건설기술연구원 부원장, 박종기 고양상공회의소 초대회장, 우신구 고양상공회의소 2대 회장, 박용후 성남상공회의소 회장, 장동문 파주상공회의소 회장, 김익태 고양세무서장, 박동길 덕양구청장, 심광보 일산동구청장, 박찬옥 일산서구청장, 이수종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 원장, 이상헌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회장, 김국문 유니테크빌 입주사협의회 회장, 조선묵 일산테크노타운사업협동조합 이사장, 황영하 삼송테크노밸리 관리단 단장, 배병복 ㈜원마운트 회장, 방규동 고양문화원 원장, 서승현 일산소방서 서장, 이봉운  고양국제꽃박람회 대표이사, 김태동 (사)고양시상생발전위원회 회장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됐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