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순Feel-Well 자기장온열테라피

개인 의류 사용 가능한 자기장 건식 스파룸 

3~6kg 감량의 독소제거 10일 프로그램 인기

[고양신문] 갑자기 몸이 뻣뻣한 느낌이 들거나 몸이 붓고 변비가 심해지는 현상은 동절기에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본 내 몸의 적신호다. 특히 겨울철 낮은 기온으로 운동량까지 적어지면서 체중 까지 증가하면 이러한 현상들은 큰 고민거리로 다가온다.
이러한 요즈음 예로부터 뜨끈한 온열로 몸을 따뜻하게 하면서 몸의 속과 밖을 깨끗하게 한  찜질 요법을 현대적으로 개발한 자기장온열스파가 건강열풍을 몰고 온 지 오래다. 나유순   필웰(Feel-Well) 자기장온열테라피 대표는 고양의 대표적인 건강도우미로 떠오르면서 MBN의 프로그램 ‘엄지제왕’과 MBC ‘기분 좋은 날’, JTBC, SBS, MTN 등 공중파 TV에 ‘해독’이라는 주제로 자기장 온열 건강요법을 소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체온이 1도 올라가면 면역력이 5~7배 증가한다. 온열로 몸 속 독소를 제거하는 것은 질병 치료가 아닌 몸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삶의 태도다. 몸의 활력이 떨어지면서 몸 여기저기가 아프다는 것은 독소와의 전쟁에서 내 몸이 패배하고 있다는 증거다. 가장 손쉬운 독소제거 방법은 땀으로 노폐물을 정기적으로 배출하는 것이다”라고 나 대표는 강조한다.
‘50%이상이 체지방에서 감량되다보니 비만치료 후 바디라인이 잘 살아난다’ , ‘살이 빠질 때 피부 처짐이나 늘어짐도 많이 개선된다’, ‘물 사용하는 번거러움 없이 노폐물(독소)배출 역할이 뛰어나다’는 나유순 필웰 온열찜질의 대표적인 체험담이다.

 

(맨위) 온열찜질기 안의 나유순 대표  (아래) 온열찜질과 식이요법으로 체중 감량전후의 나 대표.

건강해지는 신개념 온열찜질방
찜질시 이용하게 되는 아이발란스 온열룸은 편백나무와 겔라이트·게르마늄 천연석·자기장·칠보석·면상발열체·청화백자로 제작되어, 원적외선 방출과 음이온 효과를 증대한 온열 건식 테라피 찜질 기기다. 주요 9가지 효과는 ▼세포의 적정 온도와 영양·수분 유지 ▼세포 재생 촉진 ▼체내 노폐물 배설 촉진 ▼혈액 정화 ▼약알카리로 체액 중화 ▼면역력 증대 ▼활력 증진 ▼혈액순환 강화 ▼통증 완화 등이다.

독소제거로 건강과 미용까지 챙기는 10days 프로그램
오행원리와 자기장을 활용한 원적외선 온열찜질은 체지방을 줄이고 내장지방을 감소시킨다. 해독과 정화를 통한 체질개선을 통해 자연스럽게 체중이 줄면서 류마티스, 오십견, 고혈압  질환도 눈에 띄게 감소한다. 아이들의 경우는 아토피, 천식, 비염 치료 효과까지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위치 주엽역 5번 출구 서현프라자 2층 216호 / 문의 031-966-8051.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