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왼쪽부터) 아이디헤어의 위운미 대표와 더쇼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안정준 이사, 박철 원장, 유경 원장

 

4월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
“파격적 헤어쇼로 호응 이끌 것”

국내 헤어숍브랜드 ‘아이디헤어(대표 위운미)’가 화려한 헤어쇼로 ‘2017 디자인 엣지 서울 더쇼(DESIGN EDGE SEOUL THE SHOW, 이하 더쇼)’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오는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펼쳐지는 더쇼는 미용전문 출판사인 가미쇼보 코리아 주최로 2015년부터 열리는 국내 최대 헤어쇼로, 국내외 미용인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하고 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해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헤어쇼 오프닝 무대에서는 아이디헤어 소속의 안정준 이사, 유경 원장, 박철 원장, 윤훈 실장이 대표 디자이너로 나서, ‘꿈과 현실을 혼동하다’라는 주제에 맞춰 헤어스타일과 의상, 메이크업, 피날레 등이 결합한 무대를 연출한다. ‘중력을 저항하다’라는 컨셉트로 과감한 커트와 헤어 스타일도 선보인다.
아울러 이번 더쇼에는 일본과 국내의 다양한 미용 브랜드가 참가해 한‧일 미용인들에게 2017 봄 헤어스타일부터 아시아를 대표하는 살롱 크리에이티브 등 기존 헤어쇼에서는 볼 수 없던 신선하고 화려한 무대를 펼쳐보인다.

안정준 아이디헤어 이사는 “2017년 봄 헤어스타일 정보를 공유하고 국내 헤어디자이너들의 뛰어난 실력을 엿보는 헤어쇼가 될 것”이라며 “아이디헤어는 파격적인 연출로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더쇼 무대를 계기로 국내 미용기업들이 힘을 모아 자체적인 헤어쇼를 개최하는 등 또 하나의 미용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고양시 기업인 아이디헤어는 현재 33개의 직영 매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살롱인 ‘id 뷰티클러스터’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미용브랜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