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문화생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기는 ‘브릭놀이터’ 체험전롯데백화점 일산점 문화홀, 30일까지
  • 권구영 기자
  • 승인 2017.04.21 16:15
  • 호수 1318
  • 댓글 0

 

 

[고양신문] 롯데백화점 일산점에서 세계 최고의 명품 장난감 ‘레고’로 만든 예술, ‘브릭아트’ 창작품의 세계에 흠뻑 빠져볼 수 있는 체험전이 열린다. 다채로운 색상의 블록으로 나만의 레고 브릭 자동차도 만들어보고 지도위에서 나만의 레고 브릭도 만들 수 있는 ‘브릭놀이터’ 체험전이다.

  

‘브릭놀이터’ 전에는 유명 레고 시리즈 브릭으로 만든 건축물의 ‘웰컴&디오라마 존’, 대형플라스틱 블록으로 차를 만들고 직접 탈 수 있는 공간인 ‘빅 블록 존’, 유아들이 레고에 색칠 체험을 할 수 있는 ‘컬러링 존’, 레고 플레이트에 브릭으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그래피티 월 체험 존’ 등 8개의 공간이 마련돼 온 가족이 함께 재미있고 신나는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체험전은 롯데백화점 일산점 9층 문화홀에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고, 전시 기간 중 매주 토요일(22일, 29일) 오후 2시와 4시에는 정해진 시간 내에 주어진 브릭으로 가장 높이 쌓는 ‘브릭 미니 콘테스트’도 열린다. 입상자에게는 인기 레고 상품과 도넛 등이 제공된다. 콘테스트는 대회 1시간 전에 선착순 현장접수를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브릭놀이터' 전시회 방문 후에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는 ‘입소문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함께하는
‘브릭놀이터’ 체험전
일시 : 4월 21일(금) ~ 30일(일) 11:00 ~ 20:00(금·토·일은 30분 연장)
장소 : 롯데백화점 일산점 9층 문화홀
관람료 : 무료
관람등급 : 3세 이상
문의 : 031-909-2525

 

권구영 기자  nszone@mygoyang.com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구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