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기업전략·경영혁신·자기경영 분야 강화 커리큘럼

[고양신문] 제5기 경기북부CEO리더스 최고 교육과정의 입학식이 20일 엠블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 앞서 수료한 1기부터 3기까지 선배와 한 학기를 같이 수강하게 될 4기 선배들이 함께한 자리였다. 제5기에는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건설·건축·금융·의료·환경·영화·시의회·관공서 등 분야의 29명이 참가 신청했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하 고경련)가 주관한 입학식에는 이상헌 고경련 회장, 김유임 경기도의원, 김영식·김완규·김미현·조현숙 고양시의원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이상현 회장은 축사에서 “비전을 서로 공유하며 동력을 얻어 지속적인 성장 기업이 되자”며 “지역사회를 이끄는 리더들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신입생들을 축하했다.

이상헌 회장이 제5기 입학식 축사를 하고있다.

경기북부CEO리더스 최고 교육과정은 경제흐름 제시를 통해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게 하는 전문 CEO과정이다. 교육주제는 크게 경영·리더십·인문·명사초청특강·문화행사로 구성되어 전문성 증진과 자아발전, 친목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참가 특전으로 고경련 명의 수료증과 우수 수강생에게는 도지사 표창, 경기북부 CEO리더스 최고과정 총동문회 가입, 고경련 조찬포럼 초청되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은 1년 과정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30분 ~ 8시30분 고양기업애로상담센터 강연장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