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포농협 원로청년회 정기총회, 사업활성화 추진 행사

이재영 조합장(왼쪽)과 김진원 송포농협 원로청년회장(오른쪽)이  꽃다발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함께 무대를 즐기며 화합의 한마당을 만들었다.

[고양신문] 송포농협 원로청년회 정기총회 및 사업활성화 추진이 송포농협 원로조합원들과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4월 27일 주엽동 서현플라자 소메르뷔페에서 열렸다. 오전 10시부터 송포농협 풍물예술단 북춤과 훌라예술단 하와이 훌라댄스 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1부에서는 장수축하공연, 원로청년회의 임원선출과 9대 신임회장 선출 건이 있었고, 김진원 전 회장이 만장일치로 연임하게 됐다. 2부에서는 국악판소리와 민요 공연을 관람하며 함께 즐기는 자리를 가졌다.

제9대 김진원 회장(왼쪽 두 번째)이 원로청년회 임원진을 소개하고 있다.

 

이재영 조합장은 "신사업 발굴로 튼튼한 송포농협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은 “원로청년회와 전 조합원들에게 오늘 이 자리가 있게 해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송포농협은 원로조합원들의 시대정신과 노력, 헌신을 이어받아 지역에서 모범이 되는 농협으로 성장하겠다. 미래의 신사업을 발굴하고 개혁과 혁신을 통해 탄탄하게 변화하는 희망찬 농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원 원로청년회 9대 회장은 “우리 원로청년회도 송포농협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전이용과 동시에 작은 힘이나마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원로청년회 회원들 모두에게 건강한 하루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포농협 원로 청년회는 2005년 8월 19일 결성됐으며 70세 이상 송포농협 관내 원로조합원으로 2004년 12월 31일 이전에 가입된 조합원들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