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마이고양 공동구매
사과나무치과그룹 개발 닥트러스트치약20년 진료와 연구결과 집약한 천연성분 치약
  • 마이고양 기자
  • 승인 2017.05.15 16:00
  • 호수 0
  • 댓글 0

 

유해성분 공포 배제한 친환경치약 출시

전신질환에 영향 큰 구강 ‘치약부터’ 바꾸세요


닥스메디, 천연 유래 성분 치약 출시
사과나무치과그룹이 참여해 설립한 닥스메디는 임상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전문 연구개발 기업으로,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나 성분을 사용해 치주 질환을 비롯한 구강질환에 효과가 있는 제품을 연구해온 끝에 구강건강을 위한 치약을 개발해 시리즈로 출시했다. 

‘닥트러스트’ 시리즈 4종은 항균 치약, 시린이 전용 치약, 치주 질환이나 치은염 환자 전용치약, 어린이용 치약 4가지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으로 논란이 됐던 CMIT/MIT 성분과 합성계면활성제(SLS)를 비롯한 인공색소, 합성보존제(파라벤류, MIT, CMIT), 트리클로산, 동물성 원료, 마이크로비드 등을 넣지 않았다. 

연마제와 파라벤류를 포함한 합성보존제(방부제)성분을 뺐고, 살균제 대신 자바강황과 감초로 항균력을 높이는 한편 어린이전용치약은 과일에서 추출한 딸기향을 첨가해 삼켜도 무방하다.

김혜성 사과나무치과병원 대표원장은 “가습기 살균제 치약 사건 이후 유해 성분을 배제한 치약과 올바른 구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늘고 있다”며 “최근 구강 질환은 단순히 구강 문제뿐 아니라 전신 건강을 위협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치약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친환경치약 닥트러스트치약●
수  량  100세트 한정 
가  격  3만원(정가 4만원)
구매문의  031-964-2900

상품구매를 원하시면 ▼아래의 배너를 클릭하세요

 



 

마이고양 기자  webmaster@mygoyang.com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고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