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목)~10일(토) 3일간,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로컬푸드직매장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연결되는, 믿음직스런 매장이다.

[고양신문] 지난해 6월 일산서구 대화동 2032-2번지 성저공원 인근에 문을 연 지역농산물 전문매장 송포농협(조합장 이재영) 로컬푸드직매장이 개장 1주년을 맞아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고객감사 1주년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1년여 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행사와 지역나눔 프로모션이 함께 펼쳐진다. 

송포농협 로컬푸드직매장에는 신선한 농산물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먼저 로컬푸드직매장 1만원 이상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꽝 없는 경품권’을 증정해 1등 3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한우세트, 2등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돈육세트, 3등 100명에게는 송포쌀 10kg, 4등 3000명에게는 로컬푸드 농산물을 경품으로 준다. 7만원 이상 이용 고객과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각각 1만원과 2만원 상당의 과일도 증정한다. 로컬푸드직매장 내 농산물 가격할인과 정육 전 품목 30% 할인판매도 한다. 

대화동 성저공원 맞은편에 있는 송포농협 로컬푸드직매장 전경. 은행창구와 함께 있어 고객들이 편하게 은행일도 보고 농산물도 구매 할 수 있다.
당일 출하를 원칙으로 하는 부지런한 농민들 덕분에 로컬푸드직매장에선 언제든지 싱싱한 농산물을 구매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송포쌀을 구입한 고객에게 신규 적금 가입 시 최고 2.6%의 우대금리를 적용해준다. 지역사랑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 환원 운동도 전개한다. 1주년 페스티벌 기간 내 전체 매출액의 3%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송포쌀로 전달하는 나눔을 실천한다. 로컬푸드도 구매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기회다. 

일반 식품류도 한켠에 준비돼 있다.

이재선 송포농협 로컬푸드 팀장은 “지난 1년 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생산자와 고객이 함께 만들어 가는 로컬푸드가 이렇게 큰 호응을 얻게 돼 정말 기쁘다. 우리 생산자들과 함께 1주년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직매장에 방문하셔서 신선한 농산물도 구입하고 알찬 이벤트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송포농협 로컬푸드 직매장 031-918-5949   

이른 아침엔 주부들 뿐 아니라 음식점 주인장들도 로컬푸드직매장을 많이 찾는다.  오후엔 직장인들이 많다. 농민들이 농산물 판매 상황을 수시로 체크하면서 그때그때 공급해 매장 내 농산물이 늘 신선하다. 
내가 선호하는 생산자의 농산물인지 확인하는 소비자.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