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참관객 참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6월 15일~18일,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고양신문] 킨텍스(대표이사 임창열)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은 경기도에서부터 제주도까지 전국 8도의 지역 대표 농·특산물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는 장이다. 백화점이나 대중 마트에서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농·수·축산물부터 어린이가 먹을 수 있는 간식, 유기농식품 및 보양식품, 제철식품까지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와 경품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사전등록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일정구매이상 구입 시 경품제공 이벤트, 현장에서 매일 매일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접이식 카트, 행사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유기농 썬플러스 세척사과 및 각 지역의 특산물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참관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와 부대행사도 열린다. 6월 17일에는 제2회 어린이 미술대회가 열리며 선착순 200명이 참가할 수 있다. 전 참가자에게는 주최 측이 준비한 기념품이 제공되며 1등 도지사상(1명), 2등 고양시장상(2명) 등이 시상될 예정이다. 같은날 ‘정선 아리랑’, ‘진도 아리랑’ 등 각 지역에 전해지는 다양한 아리랑공연을 즐길 수 있는 “국민대통합 아리랑” 공연을 참관객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foodfestival.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전 등록 시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