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건설에서는 일산 사리현동에 동문 굿모닝 힐을 분양한다
이번 분양은 26평형78세대, 31평형 479세대를 분양한다.
굿모닝힐은 국내 최저용적률99%를 적용하여 충분한 공간과 녹지 공간을 확보하여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하였으며, 고양시청, 원당역 등 주변지역 편의 시설과의 연계되는 원활한 교통망이 이뤄져 있고, 전세대 일자형 남향배치 및 테마파크 조성, 최신평면 설게 및 고급 마감제 시공, 중도금 1,2,3차 무이자 융자를 하고 있다.
단지를 둘러 싸고 있는 전원적인 환경은 일산 동문 굿모닝 힐의 가장 큰 장점으로 부각 되며, 교육 환경, 생활 환경, 넉넉한 교통망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주민들의 여러 가지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열린마당, 관상수들이 조경미를 더한 휴게공원, 다양한 운동시설,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벚꽃 길, 벽천광장, 아이들의 정서 함양과 인체공학적인 EQ놀이기구를 설치하여 아이 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잇는 어린이 놀이터등을 설치하여 전원의 여유를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굿모닝 힐은 혁신성과 개성이 돋보이는 광폭 확장형 설계를 하였는데 서비스 면적인 거실 전면발코니를 광폭으로 설계 운동공간, 발코니 카페로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전면 발코니 의 폭을 넓혀 화초를 재배할 수 있는 공간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으며, 전실의 채광창과 넓은 공간으로 화사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 주도록 설계되었다.
이 밖에 편의 시설로 아로마 향 발현기, 무인 경비 시스템, 첨단 컬러 홈오토메이션, 세이프록, CCTV설치, 디지털 지상파 위성방송을 설치한다.
분양사무실은 한국통신, 일산구청 맞은 편에 있으며 문의는 907-009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