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생활체육 일산구 연합회장기 축구대회가 일산구 조기축구연합회(회장 조상일) 주최로 오는 23일과 30일 2주간에 걸쳐 열린다.

이번 대회는 올해 첫 공식대회로 소속 축구팀들은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대회 준비에 여념이 없다.
전년도 우승팀인 중산 축구회의 오경학 회장은 “지난해와 비교해 전력의 누수도 없고 오히려 조직력이 더욱 탄탄해져 올해 목표도 당연히 우승”이라고 말했다.
중산 이외에 우승후보로 꼽히는 백석, 정발, 백마 축구회 팀들도 우승을 향해 전력을 가다듬고 있다.
한편 객관적 전력상 이번 대회 최약체로 꼽히는 식사동 축구회 장광환 회장은 “결과에 큰 관심은 없다. 현재 우리의 전력으로 어떤 결과를 원하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하지만 착실한 준비로 내년도에는 우리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이라고 말했다.
일산구 연합회의 조상일 회장은 “우리 일산구 소속팀들의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과 아끼는 마음은 어느 지역보다 뜨겁다. 생활체육을 통한 지역의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라며 고양시민들에게 이번 대회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기를 부탁했다. .

연합회측은 이번 대회를 소속팀들간의 단합을 가장 우선에 두고 경기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고양시 생활체육협의회에 소속된 팀은 일산구의 정발산, 식사동 축구회 등과 덕양구 원당, 화정 축구회 등 총 32개 팀이며 회원은 2천여 명에 달하고 있다. 연합 회장기 축구 대회는 각 구별 연합회별로 나눠 치뤄지고 있다.

[제7회 일산구 축구연합회 대회 조편성]
개막일 및 장소 : 3월23일 오전 9시 중산공원
A조 - 낙민, 정발산, 백석 축구회 ( 백석고)
B조 - 자유로, 한뫼, 상탄, 백마 축구회 ( 일산공고)
C조 - 정발, 중산, 탄현, 범룡 축구회 ( 중산고원)
D조 - 장항, 식사동, 문촌, 한울 축구회 ( 백마고)
대회문의: 921-5911, 016-776-5911 ( 사무국장)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