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피아 체험후기 사은 이벤트

매트피아 화전본점. 국내 최초 매트리스 체험숍인 이곳에서는 국내외 내로라하는 브랜드별 소재별 제품을 한자리에서 무료체험할 수 있다.

방문・체험 후기 글 홈페이지에 올리면
메모리폼베개나 매트리스커버 증정

침대매트리스 전문매장 ‘매트피아’가 매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트피아 방문 체험후기나 구매후기를 남기면 메모리폼 베개나 매트리스 커버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다.
사진을 첨부한 후기 글을 본인 블로그, 지역커뮤니티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게재한 후 매트피아 홈페이지(www.metpia.com) 사은품 신청란에 올리면 된다. 구매후기는 집에 침대를 배치한 모습을 촬영해 링크하면 된다.


매트피아는 다양한 소재와 기능의 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비교・체험할 수 있는 침대전문매장이다. 국내 최초의 매트리스 체험숍인 고양시 화전본점을 비롯해 일산・파주・ 부천・오산・하남・부산에 각각 지점이 있다. 이탈리아의 ‘산로렌조’, 미국의 ‘레스토닉’, 독일의 ‘럼멜’, 한국의 ‘나비드’와 ‘라자가구’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한 매장에서 무료체험할 수 있다는 게 매트피아의 가장 큰 특징. 브랜드별로 매장을 일일이 방문하지 않고도 최신 트렌드의 제품을 두루 살펴볼 수 있다.
스프링, 라텍스, 메모리폼 등 다양한 소재별 매트리스 체험도 가능하다. 직접 누워보고 뒤척여보면서 자신의 체형, 수면 습관에 가장 잘 맞는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다.


송유라 매트피아 대리는 “매장을 잠시 둘러보는 게 아니라 충분히 숙면을 취해도 되게끔 무료수면체험관을 마련해뒀다”며 “인생의 3분의 1을 함께하는 침대인만큼 꼼꼼하게 살피고 깐깐하게 선택할 것”을 당부했다.
이번 방문・구매후기 사은 이벤트는 8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화전본점 02-3159-9592, 파주운정점 031-957-3773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