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회 두레콘서트, 팝페라 가수 한아름과 함께

[고양신문] 뜨거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식혀줄 마지막 피서지로 가까운 콘서트 무대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고양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두레콘서트가 청량감 있는 가창력의 소유자, 팝페라 가수 한아름을 초청해 76번째 무대를 올린다.

웅장함과 감미로움을 겸비한 목소리를 자랑하는 팝페라 가수 한아름은 KBS 열린음악회, MBC G20 정상회담 기념음악회, MBC 문화공감 팝페라 콘서트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귀에 익숙한 유명 CF곡을 부른 주인공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돈 죠반니’, ‘코지 판 투테’ 등 오페라 주역으로도 폭넓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게스트들의 다양한 면면도 기대를 모은다. 테너 오창균, 피아노 이혜인, 한국전통무용 이세이, 현악 연주그룹 라스트퀄텟이 무대를 함께 꾸민다.

두레치과(원장 황선범)와 뭘이런걸닷컴(예술감독 손덕기)이 기획·주최하는 두레콘서트가 7년 가까운 세월 동안 무대를 이어오기까지 많은 이들의 정성이 힘이 되고 있다. 롯데백화점 일산점, 국제청소년문화교류협회, 코리아나화장품, ABCON, lotte jtb, 고양신문이 꾸준히 후원하고 있고, 베짱이우쿠렐레, 스카톨라커피숍, 활어황금어장의 협찬으로 수준 높은 무대를 만들고 있다. 공연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사용된다.

황선범 원장은 “멋진 공연도 즐기고 이웃을 돕는 기쁨도 나눌 수 있는 자리에 많은 이웃들이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한다”며 초청의 인사를 건넸다.

 

76회 두레콘서트
팝페라 가수 한아름 ‘그 해 여름愛’

일시 : 8월 16일(수) 오후 8시
장소 : 롯데백화점 일산점 9층 문화홀
관람료 : 2만원
문의 및 예매 : 010-3725-0724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