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4일부터 8일까지 선착순 100가족 접수받아

일시 : 9월16일(토) - 9월17일(일)
장소 : 제2킨텍스 야외전시장
접수기간 : 9월 4일(월) - 9월 8일(금)까지 
 홈페이지(www.goyang-smu.or.kr/library) 신청 (선착순 100가족)

지난해 열렸던 북캠프에서 가족단위의 참여자들이 퀴즈를 풀며 즐거운 캠핑을 함께 했다.

[고양신신] 고양시이동도서관은 올해도 어김없이 1박2일 책 읽는 가족 북캠프를 일산서구 대화동 킨텍스 야외전시장에서 9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이번 북캠프는 ‘그림책!!  따뜻한 감성과 그 깊은 여운’이라는 주제로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15여종의 그림책 감성 체험프로그램, 10여종의 재미있는 이벤트 체험프로그램, 저자와의 만남, 도서 및 원화 전시, 가족 감성프로그램, 가족 독서퀴즈 골든벨, 그림책 콘서트 공연 등 단순히 만들기 체험위주의 축제가 아닌, 그림책을 통해 사람의 감성을 자극하는 콘텐츠로 구성했다. 특히 메인 프로그램인 ‘그림책 콘서트’는 책과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인간의 감성이 상실되고 있는 현대 사회에 인간 존엄성과 사람과의 관계 속에 필요한 사랑, 배려, 기쁨, 즐거움 등을 이야기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또한, 이동도서관의 특징인 찾아가는 서비스의 포커스에 맞춰 이동 보건소 차량, 경기도 찾아가는 박물관 차량 등 이동도서관 외 찾아가는 서비스를 고양시민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매년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성황리에 개최된 북캠프. 올해는 어떻게 변하된 모습으로 탄생할지 기대된다. 
 

<지난해 가족 북캠프>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