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고양컨벤션뷰로(단장 이상열)는 지난 21~22일 양일간 열린 ‘2017 한국 Young MICE 서포터즈 네트워크샵’에서 고양MICE 서포터즈가 참가해 경연대회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사)한국MICE협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워크샵은 전국 각 지자체에서 MICE 홍보도우미로 활동하고 있는 MICE 서포터즈들과 대학교 MICE 동아리 학생들 약 150여명이 모여 아이디어를 나누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워크샵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5년 경주를 시작으로 2016년 수원에 이어 올해 인천에서는 3회째로서 전국 지자체의 MICE 서포터즈가 한 자리에 모이는 국내 유일 행사이다. 

고양MICE서포터즈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있다.

기조강연, 업계 실무자와 함께하는 네트워크 프로그램, MICE 경연대회, 관광 프로그램 등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샵에는 특별히 서울, 제주, 부산 등 10개 MICE 서포터즈가 참가해 열띤 경쟁을 벌인 이번 경연대회가 진행되어 눈길을 모았다.

심사결과는 최우수상에 ‘대전MICE서포터즈’, 우수상에 ‘고양MICE서포터즈’, 장려상에 ‘제주MICE서포터즈’가 수상자로 결정되었다. 올해 1기인 고양MICE 서포터즈단은 결성 중에 참여한 행사에 우수상의 영예를 안아 더욱 이목이 집중됐다.

이상열 단장은 지역의 MICE 서포터즈는 지속가능개발 MICE의 밑거름으로 다양한 교육 및 네트워킹 기회를 마련해 고양 MICE산업 인재육성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