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타운 일산종합사회복지관, 10월 21일 개최

[고양신문] 일산종합사회복지관과 이마트타운(이마트킨텍스점,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은 오는 10월 21일(토) 오후 3~6시 대화동 이마트타운 앞 광장에서 열리는 ‘제3회 알뜰살뜰할고양 플리마켓’에 참여할 판매자를 모집한다.

지난해 열렸던 플리마켓.

알뜰살뜰할고양 플리마켓은 지역주민이 중고 생활용품과 수제품을 판매․구입하면서 자원을 절약하는 건전한 생활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판매 물품은 안 입는 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 장난감, 수공예품 등 중고물품이지만 사용가능한 물품들이어야 하며, 상업적인 목적을 띠는 전문 상인을 제외한 지역주민이라면 누구나 판매 신청이 가능하다. 판매자로서 참가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전화와 온라인(naver.me/xc6mI4Mk)을 통해 10월 11일(수)까지 신청 가능하다.
알뜰살뜰할고양 플리마켓에서는 물품판매 외에 무료 먹거리 부스(솜사탕, 음료수, 팝콘 등), 공연 부스, 캠페인 부스(환경, 업사이클링, 진로 등) 등 다양한 체험거리도 제공해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진행된다. 이마트타운의 행사 후원과 지역주민의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은 지역 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전액 사용된다.    문의 031-975-3322
 

지난해에도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플리마켓에 동참하며 알뜰쌀뜰한 쇼핑을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