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1일부터 본격적인 고객서비스 시작

송포농협 덕이지점 준공식에서 지역 내빈들이 본격적인 덕이동 시대를 축하하며 테이프를 커팅했다.

[고양신문] 송포농협(조합장 이재영) 덕이지점 신축 이전 준공식이 지난 14일(목) 오전 10시 덕이동 지점에서 있었다. 김승기 경영지원 본부장의 사회로 진행된 준공식에는 이재영 조합장을 비롯해 임직원, 대의원, 부녀회장, 전 송포농협 조합장, 지역시의원, 강철희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 송산동주민자치회 등 지역 내빈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어 최영원 상임이사의 덕이지점 준공식과 관련한 경과보고와 덕이지점 준공에 많은 도움을 준 관계자들과 직원에게 감사패와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재영 송포농협 조합장이 준공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재영 조합장은 준공식에서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고맙다. 특히 오늘의 송포농협이 있도록 해주신 역대 조합장님들께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한다. 오늘 덕이지점 준공식을 기점으로 우리 송포농협이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다. 지역 기여에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전했다.
1981년 1월 6일 개점한 덕이점은 1층 98여 평, 2층 81평으로 연면적 179평이며, 1층은 365자동화코너와 소매점이 있다. 80여 평의 2층엔 깔끔한 인테리어의 금융점포가 있다.

덕이지점은 1층 365코너와 상가로 돼있으며 2층은 전문 금융점포로 운영되고 있다.
2층 금융점포는 고객중심의 동선으로 공간을 구성했으며, 엘리베이터가 있어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