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YMCA(이사장 김용규, 앞줄 왼쪽)와 일산농협(조합장 김진의, 앞줄 왼쪽)이 협력사업 전개를 위한 네트워크 협약을 체결했다.

 

[고양신문] 고양YMCA(이사장 김용규)와 일산농협(조합장 김진의)은 9월 29일 지역발전을 위한 상호지원과 다양한 협력사업 전개를 위한 네트워크 협약을 체결했다. 일산서구 일산동에 위치한 고양YMCA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고양YMCA 김용규 이사장과 김도환 사무총장, 일산농협 김진의 조합장과 이희진 본부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도농협동의 가치 실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 협력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김용규 이사장은 “일산농협과 협력해 농업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전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진의 조합장도 “고양시를 위해 많은 교육과 봉사를 해오고 있는 고양YMCA와 상생의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다양한 교류와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밝혔다.

한편 일산농협은 지난 2015년부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 및 유관기관과 폭넓은 협력의 장을 구축해 현재까지 약 40여 곳과 네트워크 협약을 체결했으며 다양한 협력 사업을 함께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