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는 듣고 말하기부터 시작하는 것이 지름길’

- 영화·뉴스·드라마·연설문·팝송으로 수업
- 전 타임 교차, 반복 수강 가능
- 새벽·주중·토요·초급·주부반 수업 중

[고양신문] 대학수능과 취업전선에서 영어 청취와 듣고 말하는 면접 중심으로 가는 추세에 따른 맞춤형 영어학원인 '닥터조 잉글리쉬 어학원'(이하 닥터조)이 일산 영어회화학원으로 대표성을 띄며 주목받고 있다. 정발산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닥터조의 조현덕 대표강사의 탁월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서울까지 가지 않더라도 지역 안에서 수준 높은 실용영어를 공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직도 책을 보며 눈으로 영어 공부를 하나요? 영어는 들을 수 있고 말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닥터조는 매일 새로운 콘텐츠(뉴스, 영화, 시트콤, 연설문, TED, 코미디쇼, 해외광고 등)로 수강생이 헐리우드 배우, 앵커, 기자가 되어 귀와 입으로 재미있는 훈련을 통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라는 조 강사는 시험에서 좋은 점수를 받아도 정작 원어민과 마주했을 때 상대방의 말이 들리지 않고 입에서 말이 나오지 않는 이유를 잘못된 영어학습법에 있다고 꼬집으며 "언어는 원어민의 말을 듣고 그들의 소리를 그대로 흉내 내고 따라해야만 합니다. 아기가 처음 말을 배우며 언어를 습득하는 것처럼 반드시 듣기, 읽기, 쓰기 순서로 배워야만 합니다"라고 강조한다.

런던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템즈밸리 대학원에서 MBA과정을 마친 조 강사는 런던 킹스톤 시장 취임식 통역 등의 경험에서 얻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청직해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완성했다.

죽기 살기식의 영어공부가 아닌 효율적인 교육 방법으로 탄생한 'Screen&News'수업은 토익, 토플, 텝스 등 공인 영어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 자막 없이 해외뉴스나 영화를 보고 싶은 사람, 어학연수나 해외취업을 준비하는 사람,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 등 모두에게 유용하다.

최신 해외 News와 미국드라마, 코미디쇼, 광고 등을 통해 귀로 듣고 입으로 따라서 말하는 수업으로 즐겁고 자연스럽게 실력이 향상되는 닥터조 수강 후 토익 LC를 만점을 받았다며 만족감을 드러내는 수강생들도 등장한다. 수강생별로 새벽시간부터 강의가 진행되어 직장인들이 출근전에 수강하기 편리하다. 문의 031-902-0509.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