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고양시 대표 대형아울렛타운 덕이동 로데오거리에서 10월 가족단위,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13일부터는 10만원 이상 구매고객부터 구매금액의 5%를 상품권으로 되돌려주는 상품권 증정행사가 진행되고 있다. 상품권 증정이벤트에는 총 증정금액 1억5000만원이 선착순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21일(토)과 22일(일)에는 ‘제1회 덕이동 로데오거리 패션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덕이동 소상공인협동조합 주최, ㈜ KBES 기획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덕이동 로데오거리만의 특성을 살린 패션쇼와 축하공연, 댄스페스티벌까지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축제다.

축제 첫날인 21일(토)에는 덕이동 로데오거리에 입점한 브랜드의 의류만으로 진행하는 전문모델들의 로데오거리 패션쇼(Ⅰ)가 진행되며 패션쇼에 출품된 의류를 행사종료 후 현장에서 즉석으로 판매하는 저가경매행사도 열린다.

또한 패션쇼 외 총 30여개 팀이 참가하는 댄스페스티벌 본선이 진행되며 엠파티아보컬 앙상블과 댄스 공연팀인 알피크루의 축하공연 등이 풍성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이튿날에도 덕이동 로데오거리 패션쇼(Ⅱ) 와 저가경매행사가 동일하게 진행되며 댄스페스티벌 본선을 통과한 14개 팀의 댄스페스티벌 결승이 진행된다. 댄스 공연팀 파피용, 팬시크루의 축하공연도 열린다.

행사 관계자는 “덕이동 로데오거리에서는 파격적인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를 접목한 패션쇼와 축하공연, 상품권이벤트 등 특색과 테마가 있는 행사가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제1회 덕이동 로데오거리 패션페스티벌이 지역상권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