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K-Fashion Festa’

[고양신문] 고양 원마운트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섬유 산업분야 창업 지원 프로젝트인 'K-Fashion Festa'를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하 고경연)와 함께 시작한다.
K-Fashion Festa는 연간매출에 1억원 이하의 사업자 또는 만 19세 이상의 예비 창업자와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경기도에 거주하거나 경기도 소재 대학교(원)를 졸업하고 경기도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개인은 오는 11월 10일까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원마운트 쇼핑몰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조건으로, 패션 의류 및 잡화 관련 매장을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발된 팀 또는 개인에게는 창업지원금 총 1억2000만원(20팀x600만원) 원마운트 매장 인테리어지원과 10개월 임대료 할인, 홍보 마케팅 지원, 취∙창업 교육 및 전문가 컨설팅멘토링 등 지원, 섬유와 의류 관련 업체 현장견학 기회 제공, 취업 연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이메일(goyangbea@naver.com)로 접수하거나 고경연 사무실을 찾아가 현장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서와 창업(사업)계획서 등 필요 서류는 고경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문의 1566-2232 원마운트 대외협력팀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