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한마음입니다" 김장을 담근 후 지도농협 장순복 조합장을 비롯해 농가주모 회원들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김장김치 전달에 앞서 파이팅을 하고 있다.

[고양신문] 지도농협(조합장 장순복)이 여성조합원으로 구성된 고향주부모임(회장 조동숙)과 17일 오전 토당동 지도농협 본점에서 ‘함께 나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를 열었다. 아침 일찍부터 나온 농가주모는 전날 절인 배추에 김칫소를 넣으며 지역의 이웃과 함께 나눌 김치를 담갔다. 어려운 이웃들과의 나눔에 참여자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화기애애하게 김장을 이어갔다. 이날은 총 50여 명이 참가해 200포기의 배추로 김장을 담갔으며 농가주모회원들이 지역 독거세대와 조손세대 등 30여 세대에 김치를 직접 전달하며 나눔을 펼쳤다.
장순복 지도농협 조합장은 “홀몸어르신과 불우한 이웃을 돕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고맙다. 이른 아침부터 이 나눔에 동참하기 위해 솔선수범한 우리 조합원들과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도농협은 지역민들과 함께 즐거운 나눔과 봉사활동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에는 장순복 조합장을 비롯해 지도농협 농가주부모임 회원들과 곽미숙 도의원, 농협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배춧속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함께하니 더욱 즐겁고, 나누니 행복해요" 지도농협은 언제나 '일'이 넘친다. 스마'일'.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