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 세무, 시설 등 17명, 5급 승진예정자 선정


[승진예정자 명단]

행정 5급(9명)
▲정책기획담당관 홍길표 ▲인적자원담당관 정재선 ▲행정지원과 이규종 ▲일자리창출과 한창익 ▲복지정책과 전종학 ▲환경보호과 정준배 ▲청소행정과 권혁진·김충현 ▲의회사무국 주시운

세무 5급(1명)
▲세정과 명재하

사서 5급(1명)
▲덕양구도서관과 신은희

녹지 5급(1명)
▲공원관리과 김평순

시설 5급(4명)
▲토지정보과 안종봉 ▲건축과 양상원 ▲일산동구 환경녹지과 유인호 ▲일산동구 안전건설과 김영범

농촌지도사 (1명)
▲기술지원과 소재식

------------------------------

[고양신문] 고양시는 27일 5급 승진예정자 17명을 사전의결하고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승진 의결자는 내년 1월 5급 승진리더과정 교육 이수 후, 2월 인사 시 승진(보직) 임용 할 계획이다.

한창익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정책팀장은 맞춤형 일자리 프로젝트를 추진 등 좋은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 홍길표 정책기획담당관 정책평가팀장은 일본군 위안부 특별법안 청원 및 서명운동 등의 업무를 추진했다. 권혁진 청소행정과 청소행정팀장은 고양국제꽃박람회, 국제로터리클럽대회, 호수예술제 등 크고 작은 행사의 효율적 청소대책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양상원 건축과 건축지도팀장은 삼송테크노밸리 위법(복층)건축물 지도단속 및 조사를 통해 위법행위 시정을 위한 행정절차 이행, 입주기업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했다. 김평순 공원관리과 호수공원관리팀장은 호수공원을 지역명소로 유지·관리하는데 노력해왔다.

전종학 복지시설팀장은 ‘복지시설 건립을 통한 주민복지 증진’을, 정재선 조직교육팀장은 ‘고양형 대도시 특례모형 마련’을, 이규종 의회협력팀장과 주시운 의회전문위원은 ‘집행부와 의회의 가교역할’을, 정준배 환경정책팀장은 ‘환경개선 종합대책 수립’을, 김충현 자원순환팀장은 ‘자원순환을 통한 녹색생활 실천’을, 신은희 도서관정책팀장은 ‘도서관 정책 고도화를 통한 시민만족도 제고’를, 유인호, 김영범 과장 직무대리와 안종봉, 김평순, 명재하, 소재식 팀장은 ‘시민 불편 해소 및 민원 해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 점을 인정받아 발탁됐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