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6명, 아이디어상 16명 선정

[고양신문] (사)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공동협의회장 배수용 고양시부시장, 이수동 라페스타 관리단 회장)가 주관한 ‘2017 고양시 여행상품 공모전’의 시상식이 지난 달 30일 일산동구청에서 열렸다. 이번 여행상품 공모전은 고양시의 새로운 관광자원과 스토리 있는 여행코스를 개발해 지역에 관광객 유치를 위해 추진되었다.

이수동 협의회장은 “고양시여행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여행상품 아이디어를 제시한 모든 참여자들에게 감사한다”며 “앞으로 관광특구로 지정된 고양시를 국내외에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이번 여행상품들이 잘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향후에도 고양시의 관광산업 발전에 지속적인 애정과 관심을 당부했다.

시상식 후 (앞줄 왼쪽에서 5, 6번째)공선애 협의회 부회장과 이수동 회장이 수상자들과 함께 했다.

시상은 제안한 26개의 고양시 여행상품 중에서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6명, 아이디어상 16명을 선정해, 최우수상 1명에게는 상장과 300만원 상금을, 우수상 3명과 장려상 6명에게는 각각 상장과 200만원, 100만원 상금을, 아쉽지만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인 20명에게는 각각 10만원 상당의 고양시브랜드관광상품권이 전달됐다. 

선정된 관광상품과 수상자는 최우수상에 '고양. 그릴고양'(전지홍 이화여대 동양화과)이, 우수상에는 '고양시자전거여행'(김상원 정화에술대 관광학부 조교수, 박미선 MS디자인연구소장), '힐링캠프 in 고양'(박채영 명지대 행정학과), '고양이 관광열차'(정지연 주부)이 선정됐다.

장려상에는 '시 맛따라 멋따라'(김근식 라이징팝스 대표), '고양마실'(박정음 한림대 커뮤니케이션학과 졸업), '고양시 여행 T-CAT'(박정음 한림대 커뮤니케이션학과 졸업), '농촌체험관광꾸러미상품'(정운서 농촌체험교육농장연구회 관광분과), '고양에코컬쳐투어'(장소영 GS리테일 H&B사업본부), 'Go! 고양!'(이다솔 동국대 경영학부)이 뽑혔다.

아이디어상에는 '고양의 어제와 오늘'(박이랑), '음식문화의 거리산책, 도란도란 서삼릉누리길'(정효모 수역이국수 대표), '자연과 함께 1일, 수역이마을 걷기 힐링코스'(김학인 이조옹기 대표), '산소도보여행'(김성철), '고양시 Hisnature Tour'(이민재, 이채리), '추억의 사진을 남기는 하루'(이영순 숭실대 정보통신전자학부), '현재와 과거를 아우르는 역사문화관광'(이은주 가천대학교),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우리나라 인물들'(김수경), '고양고양이와 함께 떠날 고양'과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박호성 경희대 Hospitality경영학부 호텔경영학과), '가족과 함께 떠나는 자연여행 힐링할 고양~'(송종훈 성균관대 컴퓨터공학과), '우리가족 행복여행'(조경훈 서울교대 사회과교육과), '아이와 함께 하는 힐링가득 나들이'(김미지 아주대 문화컨텐츠학과),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고양~'(박민정 명지대 행정학과), '고양 스탬프를 찾아라'(정유경 배화여대 식품영양과), '고양 CULTURE TOUR 2018'(강동완 모든투어 대표이사)이 선정되었다. 

고양시관광컨벤션협의회는 2016년 11월에 공식 출범한 이래 시 관광산업 육성을 위해 관련 업계를 대상으로 회원사를 모집 중에 있다. 선정된 여행상품과 회원가입 등 기타 문의는 협의회 사무국(031-927-9973~4, 031-994-773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