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타운, 일산종합복지관과 동참

연탄나눔은 즐거움이다. 나눔은 소중하다. 이마트타운과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의 지역나눔은 그렇게 만들어진다.

[고양신문] 따뜻한 소식이 전해졌다. 5일 이마트 킨텍스점과 트레이더스 킨텍스점(이하 이마트타운)이 후원해 일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고양시 지역사회 내 저소득 한 가정에 700장의 연탄을 지원했다.  
대상 어르신 댁에 도착한 직원들은 1열로 대열을 갖추고, 연탄 한 장 한 장에 정성을 담아 전달을 이어갔다. 봉사자들의 땀과 열정으로 창고에는 어느새 연탄이 가득했고 어르신의 입가에도 미소가 가득했다.
이외에도 저소득 34가정에 등유와 가스비를 지원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가 될 수 있도록 지원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한 장 한 장 쌓는 정성스런 마음이 연탄을 더 뜨겁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연탄나눔에 참여한 한 봉사자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역에서 후원을 해주니 정말 훈훈하다. 우리의 이웃을 돕는 복지관과 이마트타운에 큰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연탄후원에 함께한 일산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현재 우리 복지관은 저소득 계층을 위한 각종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보금자리 역할을 아낌없이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