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entation×Hair show’ 13일 세빛둥둥섬
셀럽과 고객 투표로 내년 헤어스타일 결정


‘아이디헤어 2018 스타일을 결정해주세요.’
글로벌 미용그룹 아이디헤어(대표 위운미)가 내년 헤어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이는 헤어쇼를 13일 오후 8시 한강 세빛둥둥 가빛섬에서 연다.
이번 무대에는 ‘프로젝트 C(고객 스타일을 찾아주기 위해 필요한 네 가지 C : cut, color, curl, clinic)’를 주제로 아이디헤어 내부 심사를 거쳐 선발된 6개 팀이 오른다. 각 팀이 아이디헤어의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제안하고, 심사위원과 참석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한 팀의 스타일이 아이디헤어의 ‘2018 New Hair Style’로 선정된다. 각 팀은 스타일이 완성되는 과정을 프리젠테이션 방식으로 펼친다. 창의적인 헤어스타일과 이미지, 디자이너의 열정이 눈앞에서 마치 쇼처럼 펼쳐지는 특별한 헤어쇼다.
헤어쇼를 더욱 의미 있게 하는 것은 심사위원이다. 미용업계 주요 관계자, 여성 연예인, 패션 디자이너, 포토그래퍼, 아트디렉터 등 각계 셀럽들이 참여한다. 심사에는 심사위원뿐 아니라 당일 관람객과 아이디헤어 직원들의 의견도 반영된다. 참석자들이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위운미 아이디헤어 대표는 “한강 야경을 배경으로 색다른 헤어쇼도 즐기고 내년 헤어스타일 트렌드도 앞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라며 "2018 헤어스타일을 내 손으로 결정하는 즐거움도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