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직원들 십시일반 모아 나눔에 동참

[고양신문]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21일 현대자동차 경기북부지역본부 이대교 본부장과 이승수 팀장, 김병근 차장, 북일산지점 한상호 지점장과 김종문 카마스터가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현대자동차경기북부지역본부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을 일산복지관에 전달했다.

현대자동차 경기북부 지역본부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는 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  후원금 전달식 후 현대자동차와 일산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사진촬영을 했다.

이정우 신부(일산종합사회복지관장)는 “매번 잊지 않고 우리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활동에 동참하는 현대자동차경기북부지역본부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전달해준 정성 가득한 소중한 물품은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대교 본부장도 “연말연시에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끼기 쉬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경기북부지역본부는 매년 온누리상품권과 생필품 등을 꾸준히 후원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는 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