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항1동, 장항2동, 화전동에 각각 500만원씩 저소득층 지원 

[고양신문]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센터장 김호균)는 28일 고양시 장항1동, 장항2동, 화전동에 각 500만원씩 총 1천 5백만원의 이웃사랑성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호균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장, 김순권 장항2동 맞춤형복지팀장이 참석했으며, 전달 받은 성금은 장항1동, 장항2동, 화전동에 거주하는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철 생계비로 지원될 계획이다.

이웃사랑성금 전달식에서 김호균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장(가운데), 김순권 장항2동 맞춤형복지팀장(왼쪽), 음두성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 부센터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호균 센터장은 “경제적으로 침체된 상황에서 연일 기부가 적다는 소식이 들려와 걱정이다. 이럴수록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돌아봐야 할 거 같아 작은 정성이지만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순권 팀장은 “해마다 일산문화공감센터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일산문화공감센터는 지역의 주요 행사마다 관심가지고 동참해주시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는 모범적인 기업”이라고 말했다.

한국마사회 일산문화공감센터는 매년 연말마다 1천만원 이상의 성금 및 물품을 후원중이며 새해에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복지사업을 할 예정임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