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파크ㆍ스노우파크, 신년맞이 입장권 할인

[고양신문] 일산서구 대화동 원마운트 테마파크가 2018년 새해를 맞아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입장권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1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2018년 ‘황금개띠’ 해를 맞는 1946년생부터 2006년생까지 개띠 고객과 생일이 1월인  고객은 원마운트 매표소에서 입장권 즉석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중 방문 시 모든 테마파크 입장권은 1만원이다(주말 워터파크 1만5000원, 스노우파크 1만2000원).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이번 겨울 스파에서 따뜻한 물놀이와 수중마사지, 찜질을 하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스노우파크는 러시아 피겨 공연단의 아이스쇼와 평창올림픽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미니 동계스포츠 게임을 진행한다.
테마파크와 찜질 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도 있다. 소셜커머스를 통해 1월 한 달 간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힐링결합권’을 구매하면 테마파크를 즐긴 후, 원마운트 스포츠클럽 시설인 힐링센터와 워터파크 부속 시설인 키즈센터(OMT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힐링센터는 어른 전용 휴식 센터로, 고급형 찜질방과 안마의자, 수면실 등이 마련돼있다. 키즈센터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여가 시설로, 놀이방과 도서관 및 간이 찜질방으로 운영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뛰어 노는 키즈센터에는 산소 공급 시스템을 도입해 미세먼지와 같은 환경오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실내놀이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