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치과대학,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출신 의료진 연합으로 구성된 서울연세고마운치과가 컨슈머투데이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후원한 ‘2018 대한민국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 의료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연세고마운치과는 체계적이고 엄격한 치료계획 수립, 각 치료단계의 원칙 준수, 좋은 재료 사용, 팔로업 절차 등 대학병원의 진단과 치료방식 그대로 진료하는 것이 특징이며 자연치아 보존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과잉진료를 지양한다.

또한 대학병원에서 쌓은 풍부한 임상경험을 토대로 개인별 최적의 치료계획을 세운 후 환자별 맞춤 진료를 하며 있으며 고혈압, 당뇨, 골다공증과 같은 전신질환을 앓고 있어 치과치료에 어려움을 겪는 환자도 각 전신질환에 따른 개별치료계획을 수립해 치료하기 때문에 편안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학병원 수준의 멸균소독시스템을 구축해 2차 감염 예방에 힘쓰는 한편 의료진을 중심으로 한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해 최신 시술법을 공유하고 더 정확한 진단을 위한 디지털 CT, 더 편안한 치료를 위한 네비게이션임플란트 등 첨단 디지털 장비에 대한 투자도 아낌없이 하고 있다.

서울연세고마운치과는 ‘환자와 의료진이 서로 고마움을 전하는 치과’ 라는 진료철학으로 홍제점, 왕십리점, 쌍문점, 성남점, 부산점, 세종점, 울산점과 같이 전국 7개 회원치과로 구성돼 있으며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으로 지역민의 구강건강 향상과 함께 신뢰받는 주치의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