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 운영 참여하며 스포츠마케팅 경험 기회

 

[고양신문] 고양에 연고를 둔 ‘우리동네 야구단’ 고양 다이노스(NC 다이노스 퓨처스 팀)가 제4기 대학생 마케터를 모집한다. KBO리그 퓨처스 팀 최초로 운영되는 고양 다이노스의 대학생 마케터가 되면 3월에서 9월까지 진행되는 정규시즌 동안 홈경기 기획과 운영, SNS 콘텐츠 제작 등 구단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스포츠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우리동네 프로야구단과 함께하는 스포츠마케팅 실무 경험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기획 분야와 영상·디자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고양 다이노스 대학생 마케터가 되면 고양 다이노스 유니폼, 스프링재킷, 고양야구장 출입 AD카드도 제공 받는다. 또한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 마케터를 위한 포상도 준비돼 있다.

지원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2월 5일 오후 6시까지 고양 다이노스 홈페이지(www.goyangdinos.com)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구단 이메일(gydinos_marketing@ncdinos.com)로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가려지며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한다.

고양 다이노스 심보영 사업팀장은 “대학생 마케터들의 열정과 참신함이 커다란 자극과 활력이 된다”면서 “프로야구를 사랑하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