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포토뉴스
풍성한 설날 원마운트로 ‘놀러오시개’2월 16~20일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 펼쳐
  • 한진수 기자
  • 승인 2018.02.06 10:22
  • 호수 1358
  • 댓글 0

강아지 분장하고 댄스퍼포먼스로 손님맞이
순금 한 돈의 행운 담은 복주머니 이벤트

설날 워터파크에서는 투호와 제기차기 한판이 펼쳐지고, 스노우파크에서는 윷놀이, 장원급제 퀴즈쇼가 열린다. 

[고양신문]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가 설을 맞아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5일 동안 다채로운 명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술년(戊戌年) 개띠 해에 걸맞게 강아지 분장을 한 캐릭터들이 테마파크 입구에서부터 ‘아리랑’을 현대적으로 리믹스한 곡에 맞춰 댄스 퍼포먼스와 플래시몹을 선보이며 손님을 맞는다. 기념사진을 찍어주는 포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표소에서는 입장을 기다리는 동안 순금 한 돈의 선물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여는 게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비밀번호로 잠긴 상자를 여는 최초의 입장객이 순금을 선물로 얻는 방식이다. 테마파크 내에서는 명절에 즐기는 전통 민속 놀이판이 벌어진다. 워터파크에서 투호와 제기차기 한판이 펼쳐지고, 스노우파크에서 윷놀이, 장원급제 퀴즈쇼가 열린다. 미션에 성공한 참가자나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한 가족은 VIP 공연 티켓 등 명절 선물을 받는다. 

특히 원마운트 스노우파크에서는 명물인 개썰매를 타며, 가장 큰 환호(데시벨 측정)로 개띠 해의 기운과 설날을 맞는 즐거움을 표현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다. 볼거리도 풍성하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기념해 초청된 러시아 국립 공연단원들의 ‘아이스쇼’가 2월 18일까지 스노우파크에서 열린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속 캐릭터를 풍선아트로 표현하는 ‘카툰쇼’도 명절 연휴 기간에 만나볼 수 있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설날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onemoun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노우파크에서는 명물인 개썰매를 타며, 개띠 해의 기운과 설날을 맞는 즐거움을 표현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