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생활을 위한 녹즙과 주부들의 여유로 운 아침시간을 위해 국 배달 서비스를 함께 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참다운 건강식품 고양총판이 그 곳인데 이 업체는 국내 녹즙의 태동기부터 이미 농촌 생 녹즙이라는 회사로 창업해 오늘에 이른 창업11년의 믿음과 신뢰가 있는 녹즙 전문업체이다.
참다운 건강식품은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불균형한 영양 보충을 위해 필요한 각종 영양 성분을 녹즙을 통해 보충, 흡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을 개발, 시판하는 곳으로 ,고양시뿐 아니라 서울 등 도시 지역에서는 이미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의 안정성과 위생적인 생산을 위해 제주도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농장이 있으며, 폭기 세척이 아닌 15단계의 고압 세척기와 자외선 터널 등을 자체 개발해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위생과 안전성을 소비자에게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동영상으로 공개하고 있어 신뢰와 믿음을 주고 있다. 이 업체는 녹즙의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는 식이 섬유 보충을 위해 녹즙과 생식을 혼합한 액상 생식 제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에스트로겐이 함유돼 있는 석류를 이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다양제품을 개발하는 노력도 보이고 있다.
현재 고양 총판을 운영하고 있는 000 씨는 " 녹즙은 신선함이 생명입니다. 아무리 좋은 녹즙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그 효능은 많이 떨어지지요. 그래서 우리 고양시 총판과 산하의 지점들은 좀더 신선하고 개운한 맛을 유지시키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가정으로 직장으로 배달 하고 있습니다."
녹즙은 신선함과 장기적인 복용을 함으로서 그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몇 칠을 먹고 효능이 있는 영양제가 아닌 부족한 영양분을 보충해주는 제품인 것이다.
참다운 건강식품에서는 주부들의 일손을 돕는 아침 ' 국 배달 서비스 '를 하고 있는데 이미 일산 및 고양시 전지역에서 많은 주부들이 이용하고 있다고 한다. 국 배달 서비스는 식단표가 있어 매일 종류가 바뀌어 식상함을 피하고 있으며, 화학 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아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
녹즙 재료의 효능
신립초- 신립초에는 천사가 인류에게 가져다준 유용한 식물이란 학명이 있다. 그 만큼 여러 가지 증상에 쓰이고 있는 것이다. 비타민 A, B, C, D 와 유기 게르마늄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혈액정화를 도와 노폐물을 내보내고 산성화된 피를 약 알칼리성으로 회복시켜줄 뿐 아니라
담즙 분비를 촉진시키는 작용을 한다.
돌미나리- 간 해독 작용이 있어 숙취해소 및 황달등 간 질환자에게 적합하며 하혈 및 월경불순 등 부인병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석류- 갱년기 장애,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으며 피부탄력 등 여성미용에 적합하다.
당근- 야맹증을 방지하고 호흡기와 소화기의 점막을 튼튼하게 유지시켜 주며 피부에 탄력을 줘 여성미용에도 적합하다.
문의 참다운 건강식품 고양총판 000-0000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