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단·방문객 무료 치아 건강검진 제공
선진 의료시스템 소개로 의료관광 촉진

 

사과나무치과병원 의료진이 평창 동계올림픽 고양시 홍보 부스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치아 세균검사를 해주며 올바른 치아 건강관리법을 알려주고 있다. <사진제공 = 일산 사과나무치과병원>

 

[고양신문] 일산 사과나무치과병원이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고양시와 함께 의료관광 홍보에 참여했다. 올림픽 개막일인 9일부터 14일 동안 운영되는 고양시 홍보 부스에서 스포츠 체험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 것. 사과나무치과병원은 각국 선수단과 방문객을 대상으로 치아 세균검사를 무료로 해주며 올바른 치아 건강관리법을 알려주고 선진 의료시스템도 소개하며 방문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의료관광 홍보 부스에는 디지털 임플란트 시술법이 담긴 홍보 영상을 제공해 세계적으로 선진 의료기술을 보유한 나라임을 알리면서 일산 사과나무치과병원의 우수한 진료시스템을 소개하기도 했다. 

김혜성 사과나무치과병원 이사장은 “전 세계인이 하나가 되는 평창 올림픽의 홍보관에 사과나무치과병원이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홍보행사를 통해 우수한 치과 의료기술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이를 통해 의료관광산업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 일산 사과나무치과병원>

 

고양시는 대표적인 의료관광 도시로서 다양한 의료체험 행사를 개최하며 의료관광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고, 사과나무치과병원도 지역발전과 치아건강 보건사업에 함께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