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대 이창해 회장 이임

[고양신문] 한국농촌지도자 고양시연합회(회장 신순철) 총회 및 제23·24대 임원 이취임식과 표창 및 감사장 수여가 지난 8일 고양시 농업기술센터(소장 정종현)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은 최성 시장을 대신해 정종현 농업기술센터 소장, 유은혜 국회의원, 김유임 경기도의원, 김완규 시의원, 강철희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장, 이세준·박한복·이완주·이창해 역대 회장, 윤세구 경기도 신임연합회장, 10여 년째 자매교류를 맺고 있는 고성군 정봉순 직전회장, 황철순 신임회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단체장 등 내빈과 연합회원 300여 명이 참석해 강당을 가득 채웠다.

55기 정기총회 개회식을 시작으로 우수회원 표창 및 감사장 수여와 제23·24대 임원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우수회원 수상은 ▲고양시장상=탁석오(원당), 박용기(신도), 지미정(일산), 이상린(지도), 임경택(화전), 김정곤(송포) ▲고양시의회 의장상=이상범(신도), 박인섭(일산), 한재민(화정) ▲중앙연합회장상=이홍순(쌀연구회장) ▲도연합회장상=박세현(시설채소연구 총무), 권진한(원당지구 회장) ▲고양시연합회장상=이현필(벽제/최우수지구회장)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도 정봉순(고성군연합 직전회장), 이창해(고양시연합 직전회장), 김용기(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 단장), 최진규(화전농약사 대표), 문정민(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 주무관)씨가 공로패와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그리고 이임하는 제23대 이창해 회장과 임원들에게 24대 신순철 신임회장이 재직 기념패와 순금배지를 전달하며 감사를 나타냈고, 이창해 이임회장은 신순철 신임회장에게 고양시연합회 깃발을 전달하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이번 제24대 신임 임원진은 신순철 연합회장, 양효석 수석부회장, 김덕현 정책부회장, 주정철 사업부회장, 이용연 대외협력부회장, 이왕수, 임윤택 감사, 양정현 사무국장, 이병철 쌀연구회장, 신택균 시설채소연구회장, 최은하 화해연구회장, 이형주 축산연구회장이다.

지구회장은 권진한(원당), 박성만(신도), 유재신(일산), 김민형(벽제), 이선우(지도), 김영달(화전), 김기운(송포)씨가 각각 맡았다.

이날은 농촌지도자 고양시연합회 활성화를 위해 원당농협 강효희 조합장의 육성지원금과 고양축협 유완식 조합장의 축산물 전달도 함께 진행됐다.

이창해 이임회장은 지난번 취임에 이어서 이번에도 큰절을 하며 "함께 활동해준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고맙다”고 했고, 신순철 취임회장은 “회원 상호 간의 화합과 소통을 통해 연합회를 끈끈한 정으로 잘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