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신문] 점차 단골 고객에 대한 편의를 묻는 질문이 늘어나는 그랜드백화점은 요즘 희색이다. 대부분의 문의 내용은 ‘VIP등급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다. 매달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장날 기획행사’와 산지직송 신선식품을 당일 구매할 수 있는 지하1층 식품관 등의 이용으로 매출 포인트가 누적되는 고객층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여기에 그랜드백화점이 VIP등급의 고객을 위해 준비하는 특별한 감동 사은 혜택과 정기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제공하는 까닭이다.

그랜드백화점의 VIP 고객 제도는 회원 중에서 분기별 매출이 우수한 고객들로서 ‘STAR’, ‘PLATINUM’, ‘GOLD’의 3가지 등급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VIP고객으로 선정된 회원은 매달 전관 할인권 및 제휴업체 우대 혜택 등 다양한 사은 서비스와 선물들이 쏟아진다. 그리고 년 간 무료 주차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자주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로부터의 관심이 특히 뜨겁다.

이인열 그랜드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최근 VIP 혜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4월 중 VIP 고객에게 더 많은 서비스 혜택을 확대하기 위한 방법을 마련하고 있다”라고 말해 기대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올해 그랜드백화점은 3호선 주엽역과 이어지는 지하3층에 인기 애니메이션을 테마의 키즈카페인 ‘미니특공대X 테마파크’와 CJ의 ‘투썸플레이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를 유치해 방문객이 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