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론칭기념, 3월 2~18일 접수
2명 매트리스, 30명 커피기프트콘

알뜨레노띠 코리아가 이탈리아 장인 기술로 만든 알뜨레노띠 매트리스 체험단을 모집한다. 알뜨레노띠 국내 론칭을 기념한 이번 체험단 모집은 3월 2일부터 18일까지다.
알뜨레노띠는 이탈리아에서 5대째 침대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이자 침대 브랜드다. 일명 ‘숨쉬는 매트리스’로 불리는 알뜨레노띠 매트리스는 에어셀 공법으로 기존 메모리폼의 단점인 통기성 문제를 해결해 메포리폼 시장의 경쟁력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국내에서도 메모리폼 점유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9월 국내 시장에 본격 진입하면서 업계 안팎에서도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밀라노 가구박람회의 침대 메인관을 장식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항균 메모리폼 매트리스 체험
이번 체험단(2명)에게는 엔트리 메모리 매트리스(174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엔트리 메모리는 안락감과 통기성이 우수한 항균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알레르기 처리 원단과 항균 솜을 사용해 최적의 잠자리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크기는 수퍼싱글(SS)과 퀸(Q) 중 선택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 수령 후 2주 이내에 자신이 찍은 사진 5장과 함께 블로그나 커뮤니티 카페, SNS(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된다.
체험단 모집 이벤트는 알뜨레노띠 코리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다. 체험단 당첨자 외 이벤트 참여자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9일. 자세한 내용은 알뜨레노띠 코리아 홈페이지(www.altrenotti.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