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2층 ‘리부트Re:boot’팜 레스토랑, 20% 할인 이벤트 진행

[고양신문] 당일 농장 직배송 신선 채소와 과일로 만든 샐러드와 착즙주스로 초미세먼지의 시름을 날려 줄 ‘리부트Re:boot’가 원마운트의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올해 초 키즈 농장 체험 공간을 리모델링해 재 오픈한 ‘리부트Re:boot’는 식물 인테리어로 농장 느낌을 주는 레스토랑이다.

EBS사옥 맞은 편 리부트Re:boot 입구

EBS사옥과 마주보는 원마운트 2층에 위치한 ‘리부트Re:boot’는 계약한 농장으로부터 당일 배송한 신선 식재료들로 만든 샌드위치와 샐러드, 착즙주스로 점심시간이면 인근 직장인들이 몰려 늘 북적인다. 오픈 주방에서 식재료 고유의 맛을 살려 내는 ‘리부트 샐러드’는 푸짐한 양으로 다이어트 여성 2인이 먹기에도 충분하다. 이밖에 토마토·감자 수프는 단일 메뉴만으로도 속이 든든하다.

윤지현 대표는 “오픈한 지 석 달 정도 되어 이제 메뉴개발이 끝났다. 맛의 피드백도 하고 많은 시민들을 이곳 ‘리부트Re:boot’로 발길을 모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커피를 제외한 모든 메뉴에 20% 할인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말했다.

‘리부트Re:boot’의 인기있는 메뉴와 가격은 레드바운스, 옐로우펀치 등 100% 착즙주스 각 5800원, 감자·토마토·콜리플라워 수프 각 6500원, 리부트 샐러드·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1만900~1만4900원, 리부트·애플 루꼴라·베이컨 감자·치킨 그릴 샌드위치는 7500~8500원이다.
아래 할인 쿠폰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 매장에서 제시하면 된다. 문의  031-961-6642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