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명 선발, 대상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 증정

[고양신문] 쌀 가공식품 선두기업 칠갑농산(대표 이영주)이 2030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신제품 ‘까르보나라컵떡볶이’ 먹방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해 화제다.

까르보나라컵떡볶이 먹방 콘테스트는 4일부터 이달26일까지 진행된다. 참가는 까르보나라떡볶이를 기발하게 먹는 모습이나 침샘을 자극할 수 있는 먹방영상을 만들어 개인 SNS에 등록한 후 칠갑농산 대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는 이번 달 11일까지 칠갑농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1차 선정된 30명에게는 먹방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까르보나라컵떡볶이도 지원한다.

칠갑농산은 내부 심사를 통해 이달 27일 1차 선정된 30명 중 총 9명의 우승자를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9명의 우승자에게는 대상 일본 오사카 왕복항공권(1명), 최우수상 신세계 상품권 10만원(3명), 우수상 칠갑농산 쇼핑몰 적립금 10만원(5명)의 시상혜택이 주어진다.

칠갑농산 관계자는 “이번 먹방 콘테스트는 최근 SNS 먹방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UCC 공모전 형태의 이벤트로 젊은 고객들과 소통하는 기회의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인 까르보나라 컵떡볶이는 바쁜 현대인들이 보다 간편하게 크림소스 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용기 제품으로 만들었다. 우유, 휘핑크림, 까망베르 치즈가 들어가서 부드러우며, 베이컨과 양송이를 더해 풍성한 맛의 크림소스가 특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칠갑농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hilk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