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등 10여 곳 다양한 서비스 제공
고양국제꽃박람회 연계 “관광 특수 기대”

 

[고양신문] 2018고양국제꽃박람회가 열리는 나들이철을 맞아 고양시를 대표하는 10개 관광시설이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여행주간을 공동 운영하며 17가지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 킨텍스 플레이 엑스포 입장권 등을 50% 할인되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 엠블호텔 고양 ▲ 배다골 테마파크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 등도 같은 기간 할인 프로모션에 나섰으며, 삼송동에 문을 연 대규모 쇼핑몰 스타필드에서는 ▲ 메가박스 ▲ 아쿠아필드 등 핫플레이스가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에 맞춰 일산문화공원에는 ‘고양 관광 팝업스토어’라는 특별 부스가 설치된다. 이곳에서는 한복체험, 디저트, 인력거 여행, 캐릭터 의견조사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행사를 기획한 신한류관광과 관계자는 “2018년 봄 여행주간 동안 고양시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다채로운 꽃들로 물들여질 꽃박람회도 즐기고 각종 할인혜택도 받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또는 여행주간 홈페이지(travelweek.visitkorea.or.kr)에서 다운 받거나 주요 관광명소에 비치돼 있는 할인쿠폰북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