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아침부터 후끈, 마성의 목소리에 빠져볼까?아침음악나들이 ‘소찬휘, 판타스틱보이스’
  • 유경종 기자
  • 승인 2018.05.24 14:10
  • 호수 1372
  • 댓글 0

아침음악나들이 ‘소찬휘, 판타스틱보이스’
5월 31일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고양신문] 폭발적 고음과 섬세한 감성을 겸비한 가수 소찬휘가 고양의 음악팬들을 만난다. 소찬휘는 이달 31일 오전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열리는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소찬휘, 판타스틱 보이스’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른다. 이날 무대에서는 대표곡 'Tears'와 '현명한 선택‘을 비롯해 록,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고양문화재단에서 3년째 진행하는 아침음악나들이는 공연의 상식을 깨고 평일 오전시간에 열리는 고품격 시리즈 무대다. 고양문화재단(대표이사 박정구)이 2016년에 시작해 3년째 이어가고 있는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의 2018년 첫 공연 '소찬휘, 판타스틱 보이스'를 이날 오전 11시에 만날 수 있다.

4옥타브를 넘나드는 음역을 자랑하는 다재다능한 보컬리스트로 불리는 소찬휘는 가요계 복고열풍을 몰고 온 MBC ‘무한도전 토토가’에서 명불허전의 가창력을 뽐낸 이후 JTBC 히든싱어, SBS 판타스틱듀오 등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싱글 앨범 ‘Can You Feel It’을 발표해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화답했다.

고양문화재단 관계자는 “올해 아침음악나들이 라인업은 5월 소찬휘 이후에 7월 홍경민, 9월 김원준, 11월 김종서로 이어진다”고 밝혔다.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들이 연이어 대기하고 있어 평일 오전 일상 탈출을 위한 행복한 시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침음악나들이는 고양문화재단 자체 기획 프로그램으로 입장권은 전석 2만원이다. 재단 홈페이지(www.artgy.or.kr)에서 예매 가능하다. 패키지 할인으로 2018 아침음악나들이 4개 공연을 패키지로 구매하면 4개 공연 동시 구매시 25%, 3개 공연 동시 구매시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침음악나들이 보컬리스트 특집
‘소찬휘, 판타스틱 보이스’

5월 31일(목) 오전 11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
문의 및 예매 : 1577-7766
 

 

 

유경종 기자  duney789@naver.com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유경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