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고양상공회의소 업무 협약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과 고양상공회의소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고양신문]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원장 양유길)과 고양상공회의소(회장 장동욱)가 지난 28일 일산동구 장항동의 고양상공회의소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고양시 첨단산업 기업 육성과 기업 유치, 인프라 조성분야에서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협약식은 양유길 원장과 장동욱 회장을 비롯해 양측 실무인사가 참석했다.

협약식을 계기로 진흥원과 상공회의소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업 발굴과 유치 ▲첨단산업 분야의 인프라 조성과 인적자원 육성 ▲지역 특화산업 활성화를 위한 창업과 창직 서비스 발굴 ▲기관 보유 인프라와 정보 공유 ▲기관 추진 사업 홍보 ▲기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협력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에서 서로 긴밀히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은 지역에 필요한 산업정책을 연구해 전략을 수립하고, 첨단산업과 관련 기업을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양유길 원장은 “고양상공회의소와의 업무 협력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양유길 원장과 장동욱 회장이 향후 긴밀한 협력을 약속하며 악수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고양지식정보산업진흥원>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