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우리동네
“미래사회 인재 육성에 힘 보탤 것”
  • 이명혜 전문기자
  • 승인 2018.06.01 15:52
  • 호수 1373
  • 댓글 0

고양시 학운협 18기 힘찬 출범
천민웅 신임 협의회장 취임

 

고양교육지원청에서 열린 고양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18기 출범식 모습.


[고양신문] 고양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이하 학운협) 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18기 출범식이 지난 28일 고양교육지원청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역대 학운협 협의회장단과 학운협 소속 학부모들, 교장단, 교육청관계자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식전공연으로 CTS하늘빛소년소녀합창단이 아름다운 노래를 들려줬으며 방과후교실 방송댄스팀이 멋진 공연으로 18기 학운협 출범을 축하했다.

이재후 전 협의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학운협은 아이들을 위해 존재하며 아이들의 더 나은 삶을 고민하는 것이 학운협의 가치”라며 “지난 2년간 함께 해준 운영위원과 임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한 천민웅 18기 협의회장은 고양국제고 학교운영위원과 (사)한국유소년지도자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천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고양시 학생과 학부모 의견을 학교에 잘 전달하기 위해 모든 준비를 마쳤다”며 “현안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18기 학운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고양시의 많은 학교가 개교한 지 20년이 넘어 낙후되고 있어 교육환경개선에 많은 분들이 도움을 달라, 대학입시를 위한 수시설명회와 고입진학 설명회를 준비하겠다, 미래사회의 창의적 인재를 키우는 데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유은혜 국회의원은 축사를 통해 “모든 아이는 모두의 아이라는 문재인 정부의 모토에 맞게 교육정책을 진행하고 있다. 학교의 공간혁신을 통해 자율성과 창의성을 키워야할 것이다. 실질적 정책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재후 전 협의회장과 김덕신 전 수석부회장에게 공로패, 18대 신임임원에 대한 임명장 수여 등의 순서가 이어졌다.
 

고양시 학교운영위원협의회 천민웅 신임회장(18대).
이날 행사에서 천민웅 18기 협의회장(사진 맨오른쪽)이 17기 회장단인 이재후 협의회장(사진 맨왼쪽), 김덕심 수석부회장(사진 가운데)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명혜 전문기자  mingher@hanmail.net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명혜 전문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