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8일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지부장 안형구)가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박은진)에 심리정서 전문위원 위촉장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박은진 센터장, 안형구 지부장.

[고양신문]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기서부지부(지부장 안형구)는 지난 18일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와 간담회를 진행하고 박은진 센터장(인제대학교일산백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을 굿네이버스 심리정서 전문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번 간담회를 통해 두 기관은 고양시 지역 내 아동‧청소년을 중심으로 위기가정 대상 심리정서 지원을 위한 지속적인 협력방안을 논의했으며, 박은진 센터장은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심리정서 전문위원으로 적극 활동하기로 했다.

굿네이버스 경기서부지부 심리정서 전문위원은 사업에 대한 자문을 제공해 치료효과를 높이고 가족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하며, 임상심리 전문인력에게 교육과 수퍼비전을 제공해 전문성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안형구 굿네이버스 좋은마음센터 경기서부지부장은 “지역사회의 심리정서 지원을 위해 이바지하고 있는 박은진 센터장을 심리정서 전문위원으로 위촉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양시 아동청소년정신건강복지센터와도 다양하게 협력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