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나라의 국수다 화정점・갈매점, 송천민물매운탕 능곡점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김고운 대리(왼쪽)가 내가 이나라의 국수다 화정점 앞에서 임정균 대표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고양신문]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본부장 박정순)는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에 위치한 ‘내가 이나라의 국수다 화정점‧갈매점(대표 임정균)’과 고양시 덕양구 토당동에 위치한 송천민물매운탕 능곡점(대표 윤혁준・김진형)에 최근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나눔 캠페인이다.

박정순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장은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지역사회 내 도움의 손길로 인해 해외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에 희망이 생길 것”이라고 말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임정균 ‘내가 이나라의 국수다’ 화정점 대표는 “어렸을 적 가정 형편이 좋지 않았기에 사회생활을 시작하면 꼭 후원을 하고 싶었다”며 “작은 금액이지만 꾸준히 후원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혁준 ‘송천민물매운탕’ 대표는 “2명의 자녀를 생각하며 2명의 해외 아동과 결연을 시작했다”며 “결연한 아동들이 성장하는 사진을 모아 매장에 전시하고 싶다”고 말했다.

 

굿네이버스 경기2본부 김고운 대리가 송천민물매운탕 윤혁준 대표에게 현판을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