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WITH 민경인TRIO ‘COOL ACOUSTIC'

9월 2일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믿고 듣는 가수 알리. <사진제공=액티브퍼포먼스플랜>


[고양신문] 9월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을 찾아 공연하는 ‘알리 WITH 민경인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가고 있다. 환상의 가창력을 가진 가수 알리와 매력적인 선율의 재즈 피아니스트 민경인을 중심으로 결성된 민경인 트리오의 협연 공연 ‘알리 WITH 민경인TRIO COOL ACOUSTIC’이 오는 9월 2일 오후 7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알리의 다양한 음색과 민경인TRIO의 절묘한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대중 가수와 재즈 뮤지션의 협연은 이미 여러 가지 형태로 많이 시도돼 왔다. 그러나 ‘알리 WITH 민경인TRIO COOL ACOUSTIC’ 공연은 단순 협연 차원을 벗어나 가요와 재즈가 지닌 음악적인 매력을 결합하고 재창조하는 수준으로 꾸며진다.
피아노를 주축으로 드럼, 베이스, 기타, 스트링(바이올린·비올라·첼로)이 함께 등장하는 등 그 여느 때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믿고 듣는 가수 알리에게 듣고 싶은 노래는 무엇입니까?”라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관객들이 원하는 곡을 파악한 뒤 그 결과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해, 알리와 민경인 트리오의 고정팬들은 물론 남녀노소 모든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서약’, ‘지우개’,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공연을 준비한 (주)액티브퍼포먼스플랜 관계자는 “알리의 강렬한 음색과 민경인 트리오의 자유로운 재즈가 빚어내는 아름다움으로 고양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액티브퍼포먼스플랜>


일시 : 9월 2일(일) 오후 7시
장소 :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
입장료 : R석 77000원, S석 66000원, A석 44000원
공연문의 : 1577-7766, 02-839-2623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