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송포농협, 종합컨설팅으로 중장기 계획 수립효율적 경제사업 활성화 매진 다짐
  • 한진수 기자
  • 승인 2018.09.17 13:59
  • 호수 1387
  • 댓글 0
송포농협은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됐고 멈추지 않고 성장하고 있다.

조직역량강화와 혁신성장을 위한 송포농협(조합장 이재영)의 끊임없는 변화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2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농협중앙회 회원경영컨설팅부로부터 종합경영컨설팅을 받고 건강한 경영과 서비스로 유무형의 가치를 높이는 등의 전반적인 시스템 점검을 가졌다. 
컨설팅 5일째인 지난 6일에는 송포농협 임직원과 농협중앙회 관계자 등 120 여 명이 참석해 종합경영컨설팅 강평과 비전선포식도 가졌다. 이번 종합컨설팅을 통해 송포농협은 경영진과 직원들이 힘을 합친 전사적 상호금융 타겟마케팅으로 상호금융 확대를 도모했다. 또한 우리 원예농산물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한 로컬푸드와 하나로마트 판매 기능 강화로 브랜드가치를 높여 신용과 경제가 어우러진 종합농협의 위상을 강화할 중장기 계획도 수립했다.

토론시간은 집중 그 자체 였다. 컨설팅이 준 변화는 크고 다양했다.

이재영 조합장은 “종합컨설팅을 통해 제3자의 시각으로 미처 보지 못했던 사업 전반의 장단점을 다시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됐다. 강평에 참여했던 임원들과도 조합원의 주인의식 강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제부터 조합원과 고객에게 ‘Dream(드림) 송포농협! 꿈을 이룰 송포농협!’ 을 비전으로 삼고,효율적인 경제사업 활성화에 더욱 매진하겠다. 조합원의 소득증대와 더불어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한 먹거리로 보답하고 토종금융기관으로의 역할을 다해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농협으로 자리매김 하겠다”라는 강한 의지를 보였다.

토의 시간은 진지했고, 다양한 질문들이 많이 쏟아지고 또 토의하는 시간을 가지며 송포농협은 한뼘 더 커졌다.

한진수 기자  mygoyang@naver.com

▶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