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책박물관 9월 18일부터 접수

숲해설가 박관순 관장과 함께 탐방
파주 임진강 생태, 역사적 공간 돌아봐


[고양신문] 경기도와 파주시가 후원하고 한길책박물관이 주관하는 ‘2018 경기도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임진강 생태 탐방이 오는 10월 6일 개최된다.
‘경기도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은 도내 공·사립 박물관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공모사업으로 한길책박물관이 올해 두 번째로 선정됐다. 한길책박물관은 지역민에게 문화와 예술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박물관의 문턱을 낮춰보고자 하는 취지로 '귀스타브 도레 특별전', 고종희 교수가 해설을 맡은 '르네상스 미술가평전-북 콘서트', 역사해설가와 함께하는 '임진강 생태탐방', '가을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임진강 생태탐방은 오랫동안 숲해설가로 활동해 온 박관순 한길책박물관장과 함께 파주 임진강 일대의 생태와 역사적 가치가 있는 공간을 탐방할 예정이다. 임진강 생태탐방 프로그램은 9월 18일부터 접수가 시작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길책박물관(www.hangilbookmuseum.or.kr)과 한길책박물관블로그(blog.naver.com/hangilbm)로 하면 된다. 문의 031-949-9786(한길책박물관)

한길책박물관은 역사해설가와 함께하는 임진강 생태탐방, 가을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고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